유머뿜뿜

명품 계급도라고 하네요. Extra High-End는?

웃자로그 2022. 4. 29. 00:07
반응형

명품 계급도라고 하네요. ㅎ 

Extra High - End(초고급) : HERMES(에르메스)

 

High - End(고급) : CHANEL(샤넬), LOUIS VUITTON(루이비통), GOYARD(고야드)

 

Prestige : Dior, FENDI, BOTTEGA VENETA, CELINE

 

 

Premium : PRADA, GUCCI, SAINT LAURENT, BURBERRY, LOEWE

 

Old Core : VALENTINO, Alexander McQUEEN, Chloe, Mulberry

 

 

에르메스가 최고급이네요. ㄷㄷㄷ

 

 

띠 동갑 여친의 9가지 당부사항

띠 동갑 여친의 9가지 당부사항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오빠가~ 오빠는~ X 2. 데려다주면 쉬었다가기 X 3. 뭐 할때마다 어이구 소리 X 4. 시간남았는데 퇴실 X 5. 장어먹자고 하면

toheavenpjh.tistory.com

 

50kg 다이어트 하고 새롭게 태어난 그녀 ㄷㄷㄷ

100kg에서 50kg까지 다이어트 한 여자의 사연입니다. 몸무게는 100kg 이상 허리는 38인치 그랬던 그녀가 50kg를 감량하고 ▼ ▼ ▼ ▼ ▼ ▼ 고 3때 까지 공부만 하다보니 허리디스크가 오고 건강이 안

toheavenpjh.tistory.com

 

오은영 박사가 알려주는 남사친 여사친 구별법

일단 생머리 첨보네요. ㅎ 다른 사람인줄 알았습니다. 오은영 박사님이 알려주는 남사친 여사친 구별법입니다. 정리를 해볼까요? Q) 남자 친구에게 보고싶다고 카톡 보내는 여사친. 이거 유사 연

toheavenpj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