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뿜뿜

띠 동갑 여친의 9가지 당부사항

웃자로그 2022. 4. 28. 23:17
반응형

띠 동갑 여친의 9가지 당부사항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유머픽

1. 오빠가~ 오빠는~ X

 

2. 데려다주면 쉬었다가기 X

 

3. 뭐 할때마다 어이구 소리 X

 

4. 시간남았는데 퇴실 X

 

5. 장어먹자고 하면 도망 X

 

 

6. 율무 고사리 콩나무 피해다니기 

 

7. 눈치챙기기

 

8. 가끔 뭐 먹고 싶냐고 하면 "너 ♥"라고 좀해보기

 

9. 각오하라고 해놓고 퍼질러자기 X

 

 

오늘의 뿜뿜 이였습니다. 

 

 

 

다시봐도 웃긴 스타킹 레전드 ㅋㅋ

달인도 이건 어쩔 수가 없죠 다시봐도 웃기네요 ㅎ 영상으로 볼까요? 저작권 문제로 영상 업로드가 안되네요(출처 : 유머픽) 영상은 유머픽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다시봐도 웃긴 스타킹 레전드

toheavenpjh.tistory.com

 

50kg 다이어트 하고 새롭게 태어난 그녀 ㄷㄷㄷ

100kg에서 50kg까지 다이어트 한 여자의 사연입니다. 몸무게는 100kg 이상 허리는 38인치 그랬던 그녀가 50kg를 감량하고 ▼ ▼ ▼ ▼ ▼ ▼ 고 3때 까지 공부만 하다보니 허리디스크가 오고 건강이 안

toheavenpj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