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뿜뿜

해외 승무원들이 한국인을 좋아하는 이유

웃자로그 2022. 4. 28. 23:33
반응형

해외 승무원 사이에서 한국행 비행기는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출처 : 유머픽

 

멕시코 항공, 에티하드 항공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 스페인 승무원!

인천공항행 비행기 근무를 특히 선호한다고 합니다.

 

이유는?

 

1. 밥 나오기전에 테이블 세팅완료

 

2. 안물어봐도 메뉴 이미 골라놓음

 

3. 여권, 탑승권 미리 준비해서 탑승절차 빠름(미리 줄 서있음)

 

4. 이것저것 묻지않고 그냥실행

 

 

 

5. 한굴말을 하면 놀라워하면서 엄청 친절해짐

 

6. 질서정연함(시간엄수)

 

7. 수화물 초과중량 덜어야 한다고 할 필요가 없음

why? 알아서 정확히 맞춰옴

 

역시 속도와 효율의 대한민국이네요. 

 

 

 

여자친구가 화난 이유를 서술하시오

2022년도 남친능력평가 여친탐구영역 서술형 문제라고 하네요. ㅎ Q) 여자친구가 화난 이유를 서술하시오 답이 무려 10가지라고 합니다. 뭘까요? 저는 잘모르겠는데.. ▼ ▽ ▼ ▼ ▽ ▼ 대충 생각

toheavenpjh.tistory.com

 

오은영 박사가 알려주는 남사친 여사친 구별법

일단 생머리 첨보네요. ㅎ 다른 사람인줄 알았습니다. 오은영 박사님이 알려주는 남사친 여사친 구별법입니다. 정리를 해볼까요? Q) 남자 친구에게 보고싶다고 카톡 보내는 여사친. 이거 유사 연

toheavenpjh.tistory.com

 

커뮤니티 인용글로 저작권은 원작자에게 있으며, 삭제를 원하실때 댓글 달아주시면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