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뿜뿜

카카오톡 vs 텔레그램의 비교(텔레그램의 치명적 단점)

웃자로그 2022. 4. 29. 01:04
반응형

카톡과 텔레그램의 비교 입니다. 

기능이 넘사벽이네요. 물론 텔레그램이요.

 

출처 : https://www.dogdrip.net/dogdrip/401271796?sort_index=popular&page=1

 

가장 좋아 보이는 건 

메세지 삭제 기능 같네요.

 

카톡은 5분이내만 삭제 가능하고 상대방에게 삭제된 메시지라고 표시가 되죠.

텔레그램은 무한정 삭제가 가능하며 상대방에게 표시가 안됩니다. 

 

그리고 다른 기능도 엄청 많네요. 

 

하지만 텔레그램의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한국은 텔레그램 쓰는 순간 범죄자됨

 

 

명품 계급도라고 하네요. Extra High-End는?

명품 계급도라고 하네요. ㅎ Extra High - End(초고급) : HERMES(에르메스) High - End(고급) : CHANEL(샤넬), LOUIS VUITTON(루이비통), GOYARD(고야드) Prestige : Dior, FENDI, BOTTEGA VENETA, CELINE Premiu..

toheavenpjh.tistory.com

 

해외 승무원들이 한국인을 좋아하는 이유

해외 승무원 사이에서 한국행 비행기는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멕시코 항공, 에티하드 항공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 스페인 승무원! 인천공항행 비행기 근무를 특히 선호한다고 합니다. 이유

toheavenpj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