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Story/정보성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가장 궁금해 하는 메뉴

웃자로그 2022. 3. 15. 0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유를 꿈꾸는 제이세라입니다. 한 번씩 고객센터를 이용해야 할 때 정보가 없으면 답답하죠. 때론 전화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인터넷을 통해 처리하는 것이 더 편할 때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가장 궁금해하는 메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t 고객센터

 

우선 고객센터에 전화를 통해 문의하는 방법입니다. 

 

kt 고객센터 모바일 문의

모바일 문의의 경우 +114 또는 1588-0020으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연결 가능하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kt 고객센터 인터넷/TV/전화 문의

인터넷/TV/전화 문의는 100번으로 문의가능합니다. 이용시간은 모바일 문의와 동일합니다. 

 

KT SHOP 고객센터의 경우 1588-8001 또는 080-515-9000번으로 통화하시면 연결 가능합니다. 

 

 

가장 궁금해하는 메뉴

 

1. 가까운 매장찾기

 

지역별, 주소, 매장명, 지하철로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매장을 직접 방문해야 할 경우, 야간/주말에 운영하는 매장을 찾아보시려면 이용하면 좋은 서비스입니다.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매장찾기 | KT

S.ZONE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부터, 웨어러블 기기 체험은 물론, 정품 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KT의 삼성 모바일 전문 체험형 매장입니다. 영업시간평일 10:00 ~ 18:00 (영업시간은 매장에 따

help.kt.com

 

2. 고객센터 안내

스마트폰용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원하시는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처리할 수 있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 TV에도 나오고 핫한 기능이죠. 바로 우리 집 고객센터입니다. 

 

 

 

3. 우리집 고객센터

 

  • 상담사 연결 없이도 기가 지니를 통해 TV 화면에서 유/무선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유/무선 상품의 실시간 요금 확인, 소액결제 내역 조회, 요금명세서 발행 등 TV 화면을 통해 편하고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가 지니가 연결된 TV에서 KT 모바일 고객의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요금 무료
이용가능 고객 KT 모바일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 (단, 기가지니가 연결된 TV에서만 이용 가능)
이용가능 시간 24시간 이용 가능
이용방법 1. 기가지니에게 다음과 같이 이야기해보세요.
   ‘지니야~ 이번달 요금 알려줘!’
2. 리모컨의 ‘G메뉴’를 누르고 ‘고객센터’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4. 문자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로 문자를 보내 이용하는 고객센터입니다.
  • 메뉴를 문자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문자 고객센터 이용을 위해 보내는 문자 요금은 모두 무료입니다.
이용요금 무료
이용가능 고객 KT 모바일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
이용가능 휴대폰 문자 이용이 가능한 모든 휴대폰
이용가능 시간 24시간 (00:00~24:00)
상담사 연결가능 시간 평일 :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이용방법 1. 일반적인 이용방법
2. 메뉴검색 이용방법

 

그 외에 이메일 문의 방법도 있습니다. 이처럼 kt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는 방법은 엄청나게 많습니다. 일반 상담사 연결은 대부분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기본적인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한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가장 궁금해하는 메뉴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고객센터에 접속하려면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help.k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