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유를 꿈꾸는 제이세라입니다. 한 번씩 고객센터를 이용해야 할 때 정보가 없으면 답답하죠. 때론 전화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인터넷을 통해 처리하는 것이 더 편할 때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가장 궁금해하는 메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t 고객센터
우선 고객센터에 전화를 통해 문의하는 방법입니다.
kt 고객센터 모바일 문의
모바일 문의의 경우 +114 또는 1588-0020으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연결 가능하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kt 고객센터 인터넷/TV/전화 문의
인터넷/TV/전화 문의는 100번으로 문의가능합니다. 이용시간은 모바일 문의와 동일합니다.
KT SHOP 고객센터의 경우 1588-8001 또는 080-515-9000번으로 통화하시면 연결 가능합니다.
가장 궁금해하는 메뉴
1. 가까운 매장찾기
지역별, 주소, 매장명, 지하철로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매장을 직접 방문해야 할 경우, 야간/주말에 운영하는 매장을 찾아보시려면 이용하면 좋은 서비스입니다.
2. 고객센터 안내
스마트폰용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원하시는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처리할 수 있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 TV에도 나오고 핫한 기능이죠. 바로 우리 집 고객센터입니다.
3. 우리집 고객센터
- 상담사 연결 없이도 기가 지니를 통해 TV 화면에서 유/무선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유/무선 상품의 실시간 요금 확인, 소액결제 내역 조회, 요금명세서 발행 등 TV 화면을 통해 편하고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가 지니가 연결된 TV에서 KT 모바일 고객의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요금 | 무료 |
이용가능 고객 | KT 모바일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 (단, 기가지니가 연결된 TV에서만 이용 가능) |
이용가능 시간 | 24시간 이용 가능 |
이용방법 | 1. 기가지니에게 다음과 같이 이야기해보세요. ‘지니야~ 이번달 요금 알려줘!’ 2. 리모컨의 ‘G메뉴’를 누르고 ‘고객센터’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
4. 문자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로 문자를 보내 이용하는 고객센터입니다.
- 메뉴를 문자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문자 고객센터 이용을 위해 보내는 문자 요금은 모두 무료입니다.
이용요금 | 무료 |
이용가능 고객 | KT 모바일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 |
이용가능 휴대폰 | 문자 이용이 가능한 모든 휴대폰 |
이용가능 시간 | 24시간 (00:00~24:00) |
상담사 연결가능 시간 | 평일 :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
이용방법 | 1. 일반적인 이용방법 2. 메뉴검색 이용방법 |
그 외에 이메일 문의 방법도 있습니다. 이처럼 kt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는 방법은 엄청나게 많습니다. 일반 상담사 연결은 대부분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기본적인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한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가장 궁금해하는 메뉴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고객센터에 접속하려면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Story > 정보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현재 1등은 7346명 (0) | 2022.03.15 |
---|---|
자동차검사 예약 및 과태료 수수료 정보 (0) | 2022.03.15 |
www.naver.com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설정하기 (0) | 2022.03.14 |
맞춤형 복지포탈 홈페이지 및 포인트 구성 (0) | 2022.03.14 |
신속항원검사 방법 및 정확도 검사가능 동네병원은? (0) | 2022.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