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Story/해외 주식 Story

캠핑카 업체 캠핑 월드 홀딩스(CWH) JP모건의 추천

웃자로그 2021. 9. 22. 01:0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외주식을 알려주고 공부하는
제이세라입니다.

최근 몇 주 동안, 미국의 주식시장은
상승추세 후에 조정을 받는 모습을 보여줬죠
그 이유는 다양한데 인플레이션 상승, 고용시장의 약세, COVID 델타 변종의 확산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죠

하지만 코로나의 위험이 줄어들기 시작하면서
경제가 다시 활기를 띄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JP모건의 글로벌 주식 전략가 Lakos-Bujas에 따르면 많이 사람들이 주식시장의 약세를 확대하며 부정적인 요소를 이야기 하지만,
최근의 경기 둔화가 일시적이고
델타 변종에 의해 주도 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죠

그런 의미에서 미래를 내다본다면,
Lakos-Bujas는
코비드는 계속 완화 될 것이고
기업들은 고갈된 재고를 재생산하고
역사적으로 침체된 수준에서 자본 비용을 증가시키기 시작하면서
2022년까지 상승 모멘텀이
발생할 수 있다고 보고 있네요
그런의미에서 지금의 시장이 아주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여기는 것 같습니다

그 중 추천 주식 하나를 소개할 까 합니다.

캠핑 월드 홀딩스(CHW)

만약 COVID가 해결된다면 세계에서 이익을 얻기 가장 유망한 종목이라고 합니다.
바로 캠핑 월드 홀딩스죠
Camping World Holdings는 RV와 관련 아웃도어 전문 업체이며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CHW는 분기별 매출 특성은 1,4분기가
겨울이라는 계절적 특성에 감소됨을 보여주고,
2,3분기가 증가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가장 최근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2분기는 21억 6천만달러는 전년대비 28% 상승, EPS는 2.33달러로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 줬죠

재무실적 호조에 따라 회사에서는 주식 환매와 배당 증대를 통한 주주 환원정책도 발표했는데요.
8월 초 자사 환매프로그램을 1억 2천 5백만 달러를 늘린다고 발표했고, 주당 25센트에서 50센트로 배당금도 인상했습니다.
보통 주당 연간 2달러로 아주 높은 배당률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주주들에겐
아주 좋은 소식 이겠네요.

그리고 JP모건에서는 내년 주가를 현재 보다 약 30% 이상 상승한다고 보고 있네요.

현재 주가는 37달러를 기록하고 있는데
작년 코로나로 3.4달러를 기록한 후
빠른 회복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 보여주고 있는 실적만 봐도
기대감을 가지기 충분해 보이네요
올해 반기 실적은 5500억 영업이익을
기록하면서 작년을 넘었고
최근 몇년 실적보다도 좋네요
여기에 코로나 이슈까지 조금씩 해소가
된다면 정말 기대되는 주식이
아닐 수 없을 것 같네요

이상 JP모건의 추천주 캠핑카 업체
캠핑 월드 홀딩스(CWH)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