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Story/정보성

장민호 콘서트 티켓 가격 예매후기 공식유튜브, 인스타정보

웃자로그 2021. 10. 22. 12: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부모님 생신이라 생일선물 뭘할까 고민하다가 차타고 가는데 현수막이 붙어있더라구요. 바로 콘서트!!

매년 현금 드렸었는데 선물이 낫다고 하셔서 고민고민하다가 장민호 콘서트를 선택했어요

피곤하셔도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밤늦게 까지 끝까지 보시고 워낙좋아하셔서 잘한 것 같네요

근데 미스터트롯이랑 이런 건 티켓 구하기가 너무어려웠는데 첫 콘서트고 코로나 시국이라 티켓 구하기는 생각 보다 쉬웠습니다

출처 : 장민호 인스타

장민호 콘서트

출처 : 네이버

2021 장민호 단독콘서트 투어 "드라마"
대구 11월 6일 토요일 꺼 예매했어요

15일 남았는데 VIP석은 다 매진 됐고 나머지 자리는 아직 많이 남아있네요

파란색 부분이 R석이고 제가 예매할 때만 해도 VIP석 6자리 있긴 했는데 자리가 안좋아서 저도 R석 자리좋은 자리로 예매를 했네요

인터파켓에서 예매했고 추가 할인 없이 저 가격으로 구매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티켓 수령방법

예매가 끝나면 티켓은 약 4일 정도 후에 신청한 주소에 우편으로 전달됩니다


부모님이 만족하셨으면 좋겠네요
이찬원도 좋아하시던데 대구에 살았던 만큼 게스트로 나와주길 기대합니다

장민호 잘생기고 키도 180으로 훤칠하고
인성도 좋은 것 같은데 늦게 대박나긴 했지만
앞으로도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네요

장민호 공식 팬카페

장민호 공식 유튜브

장민호 공식 인스타

이상 장민호 콘서트 티켓 가격 예매후기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