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Story/코인 Story

코인 무료 에어드랍 소개

웃자로그 2021. 12. 28. 00: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인 무료 에어드랍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코인 과세 이야기도 나오고 연초보단 코인열기가 많이 식은 것 같습니다. 

 

과세가 1년 유예되기는 했지만 과연 투자를 해야될 지 고민이 많은 시기 인 것 같네요.

 

가상화폐 과세정보 알아보기

 

김치 프리미엄도 많이 빠졌죠. 

지금 보니 1~2프로대 유지하고 있는데 지금 바이낸스 보내고 김프가 오를 때 다시 수익화 하는 방법을 사용하기 가장 좋은 시기 같네요.

제가 볼 때 1년 정도 보면 김프가 10프로대 까지 2~3번 올라가고, 운좋으면 역프 1~2번 오는 것 같습니다. 물론 맹신할 수는 없지만 저는 바인낸스에 보냈다가 김프가 많이 생길 때 다시 업비트로 보내서 차액을 수익화 하는 방법을 간혹 사용합니다. 

 

김치프리미엄 확인 사이트 바로가기 

 

김치프리미엄 확인 사이트 수시로 체크하면 연 10%는 먹을 수 있을 듯!김프가 사이트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자유를 꿈꾸는 제이세라입니다. 요즘 코인 투자들 많이 하시죠? 국내 거래소인 업비트, 빗썸 등을 많이 이용하시겠지만 바인 낸스 등 메이저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은

toheavenpjh.tistory.com

 

오늘 주제는 이것이 아니죠. 바로 코인 에어드랍입니다.

사실 코인 무료 에어드랍의 경우 대부분 열심히 모았는데 끝이 안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 소개시켜드릴 코인도 그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 에어드랍의 경우 일단 질러 보는 겁니다. 손해볼 일이 없기 때문이죠

제가 볼 땐 상당히 매력적인 코인이라 그렇습니다.

바로 하이달러 입니다. 처음엔 무료로 에어드랍을 받았는데 지금은 400만원 정도 투자를 했습니다.

해시드가 투자했기 때문이죠.

그리고 로드맵이나 운영진의 대처를 보고 장기로 소액은 가져볼 만해서 해볼만 하다고 생각을 했구요.

 

 

물론 여러분들은 그러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무료로만 하세요.

제가 처음 무료 에어드랍을 받을 때 시세는 0.3$정도 됐습니다. 원화 400~500원 정도 했을 때죠.

지금 1.5$까지 갔다가 오늘 많이 떨어져서 1$정도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 땐 가입자수가 100만명 조금 넘었었는데, 지금은 270만명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루에 1하이달러씩 드랍을 받을 수 있는데 현재 시세 1200원 정도 됩니다. 코인마켓캡에서 검색 되는데 팬케이크 스왑에서 거래가 가능하고, 이번달에 중국 ZB거래소에 상장도 됐죠.

상장빔으로 2.5$까지 갔었는데 현재는 많이 떨어진 상황입니다. 

 

약 3년 동안 드랍이 가능하다고 하니 한 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락업은 1년 후 부터 가능하면 저는 9월 부터 했었기 때문에 내년 9월 부터 락업해제가 되겠네요. 

 

저 같은 경우 의심이 많아서 실제 구매도 해봤고, 출금도 해봤습니다.

구매한 코인의 경우 당연히 바로 거래가 되죠.  

 

하이달러 에어드랍 출금 관련 A~Z

 

누사이퍼 NU코인과 같은 투자처 하이달러 입금, 출금 A~Z

안녕하세요 자유를 꿈꾸는 제이세라입니다 최근 핫한 코인이 있죠 바로 하이달러입니다 저도 처음에 어떤 ...

blog.naver.com

 

하이달러 무료 에어드랍받기

 

hi | Not-for-profit Financial Services | Let's Get hi Together.

hi is leveraging blockchain technology to build services that are not-for-profit and community powered. Our members are the key stakeholders of the hi ecosystem and we are committed to maximizing membership value. Our pilot service is the development of th

hi.com

현재 시세는 1.02달러이네요. 제가 첫 드랍받을 때 0.3USD 밖에 안했으니 벌써 3배정도 상승했습니다.

빨리 하신 분들은 5월에 시작했다고 하는데, 내년 5월 부터 물량이 풀리니 그 때 가격이 궁금해지긴 합니다. 

하루 1하이달러(금일기준 1.02달러) 무료 에어드랍 받아 보세요.

 

한국 텔레그램 방도 활성화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t.me/hi_official_korean  (텔레그램 한국 커뮤니티)

 

 

반응형